§ 중학생들을 위한 영어 단어장 Monster 중학영단어 출간 소식

 

 

 

텝스로 유명한 에듀씨에스에서 작년 11월 중학영문법 Monster를 내놓고

 

중학 영문법 학습서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어요~

 

그런 인기를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었을까요~

 

이번 3월 20일에 중학영문법에 이어 중학영어 단어집을 출간한대요.

 

이번 출간되는 중학영단어 교재 이름은 Monster 중학영단어 !! 간단하네요 ㅎ

 

 

교재는 이렇게 생겼구요...

 

 

 

디자인은 기존에 나와있던 몬스터 중학영문법과 거의 동일한데

 

중학영단어 책 색상이 이번에는 노란색으로 나왔네요.

 

몬스터 노랭이 라고 불러야 할까요?? ㅎㅎ

 

 

 

이번 출간되는 Monster 중학영단어는 기존의 학습 방법들과는 다른 학습법을 제시한대요.

 

기존 교재들과 차별성을 두고 제작된 교재인 만큼 기대가 커집니다~

 

 

Monster 중학영단어는 학습자가 보카오디션에 참여해서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영단어 오디션을 치르게 합니다. 그러는 사이에 조금씩 익혀진 중학 영단어들이 학습자의 머릿속에 들어와서

 

어느덧 책의 중반, 후반으로 나아갈수록 중학 영단어들을 암기하게 되어

 

보카왕이 될 수 있도록 학습 플랜을 제시하고 있는 재미있는 중학영단어 책이네요.

 

 

 

에듀씨에스 Monster 중학영단어가

 

몬스터 중학영문법에 이어 또 한번 획기적인 구성과 학습 플랜으로 인기를 끌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중학 영단어. 기대되는 교재~!!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각 서점에서 상세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