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YouDay의 백과사전 2권에 또 하나의 글을 써볼까요?? 후훗~

 

 

 

오늘은 추천 중학생 영어교재 중학영문법 몬스터를 소개해드려요~*

몬스터는 벌써 출간된지 1년 반이나 된 유명한 중학영 영어 문법책인데요,

 

 

 

 

이렇게 중1영문법, 중2영문법, 중3영문법으로 중학교 세 학년

각각의 학생들을 위해 학년별로 나온 영어 문법 기본서입니다~~

 

책 표지 디자인부터 귀엽지 않나요? ㅎㅎ 특히 여중생들이 좋아한대요~

 

 

 

 

중학영문법 몬스터는 각각 학년마다 공부할 영문법 내용들을

챕터별로, 또 유닛별로 세분화하여 정리해두었기 때문에

장황한 영어 문법을 체계적이고 빠르게 공부할 수 있다고 해요~

 

 

 

 

사실 영문법이라는게 설명을 하다보면 한도끝도 없이 길어지거든요~

그런데 중학영문법 몬스터는 지지부진하게 계속 자질구레한 설명들은

과감하게 다 잘라내고 정말 중요한 주요 영어 문법 부분들만

확실하게 정리하고 설명하고 있어요. 이 부분들만 확실히 공부하면

학교 시험도, 수능 준비까지도 한번에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각 학년별로 표지에 있는 글씨 색깔이 다르잖아요.

마찬가지로 학년별로 각 교재마다 내부 디자인 색깔도

학년에 맞게 다 다르게 만들었네요. ㅎㅎ

마음에 들어요~ ㅎㅎ 이런 귀여운 캐릭터 좋아요 ~~*

 

 

 

 

겉 표지에 써있는 문구처럼 서울, 경기권 중학교들의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시험들을

전격 분석, 반영하여 교재를 만들었기 때문에 실제로 학교에서 시험공부를 할 때

이만한 영어교재가 더 없을거에요~ 그래서 내신과 수능을 한번에 모두 잡을 수 있는

추천 중학생 영어 문법책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ㅎㅎ

 

 

 

 

재미있는건 이 영문법 같은 경우는 책 속의 책 이라는 이름의 구성이라서

책을 펼치면 책 속에 각각 영어 문제집, 정답과 해설, 워크불의 세 가지

작은 책이 존재해요. 책을 뜯어서 분리할 수 있다는 뜻이죠~~

 

아마 평소에 시험공부를 하면서 시험공부용 문제집들을 풀다보면

각 과목별로 다시한번 겉표지를 뜯고 분리할 수 있는걸 보신 적이 있을거에요.

중학영문법 몬스터 역시 그런 방식이라는거죠~~ ㅎ 편하겠죠?

 

 

 

 

 

ㅎㅎ..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 사진들과 함께 설명을 하다보니

은근히 글이 길어졌네요... 그래도 이 영문법 책을 추천하는 이유를

충분히 설명했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이해하셨을 거라 믿어요 ㅎㅎ

 

 

올 여름에는 중학영문법 몬스터와 함께 내신과 수능!!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보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