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아마도 크리스마스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을

세계적인 축제, 예수님의 생일인데요~

여러분도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올 겨울에는 눈이 많이 오는데,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도해봐요~♡

 

 

우리가 이렇게 손모아 기다리고 있는 성탄절에 여러분은 연인과 함께

어디에서 무얼 하실 계획이세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야죠!

 

 

 

 

반짝 반짝 !

 

 

곳곳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도 반짝이기 시작했어요 ^^

 

 

 

 

 

제가 오늘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는 바로

 

"빛 축제" 인데요,

 

여러분들은 빛 축제에 가보셨어요?

 

 

 

저는 매년 겨울, 연말마다 애인과 함께 빛 축제를 다녀버릇했어요~

올해에도 멋진 빛 축제가 있다면 다녀올 계획인데요~

 

2011년 겨울, 2012년 겨울에 다녀왔던

별빛 축제 사진을 몇장 보여드릴게요 ^^ㅋ

 

 

 

(2011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2011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서울 근교에서 가장 가기 가까운 곳이겠네요.

경기도 가평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하는

오색별빛정원전. 여긴 매년마다 별빛축제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벌써 올해로 7회째 운영되는 빛 축제라고 하네요~

 

아마 별빛 축제에 관심이 있으신 많은 분들은

이미 여길 다녀와보셨을거라 생각해요 ^^ㅋ

 

혹시 아직도 오색별빛정원전에 다녀와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꼭 이번 겨울, 올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에 다녀와보심이 어떨까요? ^^

 

 

 

 

 

 

 

(2012년 파주 프로방스 별빛축제)

 

 

(2012년 파주 프로방스 별빛축제)

 

 

그리고 이건 경기도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에 있었던

별빛축제장 사진인데요, 여기도 꽤 예쁜 빛 축제장이었어요.

특히 작년부터는 아마 '홀드맨라이팅쇼' 라고 해서

음악과 함께 반짝이는 알록달록한 전구들이 춤추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래서 더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보여드린 곳들 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수 많은 빛 축제가 진행된다고 해요~~

 

네이버에서 한번 검색해보시면..

 

이렇게 다양한 빛 축제가 있어요~

 

저는 특히 위에 있는 검색된 목록들 중에서,

보성차밭 빛 축제와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너무너무 기대돼요~♡ 특히 보성차밭 빛 축제는

벌써 11회나 된 유명한 빛 축제라서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찬 녹차밭을 보러 온다네요~

 

 

저는 서울 근교, 경기도에 살고 있다보니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빛 축제네요 ^^ 올해는 여길 한번 가볼까요??

 

 

 

어떠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빛 축제에서

행복한 데이트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