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잊고 살다가...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가 생각이 나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아보려고 다시 신청을 하려고 했습니다.

 

안그래도 최근 간간히 포스트를 더 쓰면서 블로그 방문자도 조금씩 증가하는 추세이고..

 

이쯤되면 애드포스트 컨텐츠 부족 승인거절이 나지는 않을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그랬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ㅠ

 

 

 

 

 

처음 가입 신청 단계에서

 

"URL에는 경로 또는 하위 도메인이 포함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더이상 신청 진행이 안되더군요 ㅠ

 

처음에는 '아... 이제는 티스토리처럼 메인 도메인 하위에 ID로 된 주소가 포함된 블로그들은

 

가입을 못하게 바꿔놨나보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조금 알아보다보니... 예전부터 간혹 발생하던 문제라고 하네요..

 

특히 한국이 아닌 곳에서 가입을 신청하면 이런 일들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여기는 한국.. 서울.. 종로 란 말입니다!! ㅠㅠ 엉엉;;

 

간혹 한국 내에서도 이런 오류가 발생하는걸 보신 분들도 계신가보네요..

 

이럴 경우는 이런 오류가 발생하는 컴퓨터에서 어떻게든 다시 해보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아예 다른 컴퓨터, 다른 곳에서 다시 로그인하고 신청해보는게 더 빠른 방법이라고 하네요~

 

 

 

일단, 지금 자꾸 이런 오류가 발생하니까...

 

저녁에 집에 가서 다시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젠 가입좀 시켜주지?! 응?! 애드센스야! ㅎㅎ

 

+ Recent posts